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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안내
네오플램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을 준수합니다.
구매하신 제품의 A/S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네오플램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
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네오플램 본사 고객센터
대표번호 080-512-7000
운영시간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17:00 (토, 일 /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본사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상단 네오플램샵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.
A/S 접수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!
네오플램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입니다.
A/S 신청 시 반드시 구입일자를 증명하는 서류(구매 증빙 서류, 송장번호 등)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
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파손된 제품은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교환 및 A/S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할인점,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구매하신 곳에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홈쇼핑 및 온라인 종합몰 등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A/S는 먼저 해당 구매처의 고객센터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/환불은 고객센터 접수 후 반드시 반품카드를 작성하셔서 상품과 함께 동봉한 후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